위로가기 버튼

안동한우, ‘TV조선 경영대상’ 수상

피현진기자
등록일 2022-11-27 18:02 게재일 2022-11-28 13면
스크랩버튼
브랜드 경영 부문 5년 연속<br/>명품 브랜드 가치 전국 입증
안동한우가 지난 25일 더 플라자호텔 서울에서 열린 ‘2022 TV조선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브랜드경영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안동시 제공
‘안동한우’가 TV조선에서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보건복지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후원하는 ‘2022 TV조선 경영대상-브랜드경영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최근 더 플라자호텔 서울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안동한우’는 12개 대상 부문 중 ‘브랜드경영 부문’ 대상에 선정되면서 5년 연속 대상 수상의 영예를 차지하며, 축산 분야 명품 브랜드의 가치를 전국 소비자에 널리 알렸다.

권기창 시장은 “브랜드경영 부문 5년 연속 대상의 안동한우 명품 브랜드의 이미지는 안동한우 농가와 관계자들의 한결같은 노력과 방역의 결과”라며 “어려운 한우산업의 위기를 함께 극복하기 위해 다양한 정책사업으로 농가 소득의 안정을 도모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TV조선 경영대상은 4차 산업혁명, 포스트 코로나, ESG 등 변화와 책임이 요구되는 시대를 맞아, 창조적인 ‘혁신’과 과감한 ‘도전’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지속적인 성장 발판의 확보를 통해 세계시장을 선도하는 대한민국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는 기업과 기관, 경영인에게 수여하는 최고 권위의 상이다. 산·학·연으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에서 종합 선정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결정한다.

/피현진기자 phj@kbmaeil.com

 

사람들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