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포항의 숨은 매력 전국에 알린다

전준혁 기자
등록일 2022-10-19 20:01 게재일 2022-10-20 7면
스크랩버튼
KBS예능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br/>오늘 25일부터 포항시편 방영
‘박원숙의 같이삽시다’ 출연진 사진. /포항시 제공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 포항을 소개한다.

오는 25일부터 호미곶을 비롯한 천혜의 해안풍경과 해양스포츠 등 특별한 체험거리를 간직한 포항을 배경으로 다이나믹한 포항살이가 그려진다.

지난달부터 출연진들은 포항의 대표 관광지인 호미곶 관광지 내 숨어 있는 어촌마을 다무포 고래마을에 살면서 포항의 대표 관광지인 호미곶 관광지, 스페이스워크, 구룡포 시장 등 포항 구석구석을 누비며 한창 촬영을 하고 있다.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지역 곳곳의 숨은 명소와 아름다운 풍광을 알리고 물회, 구룡포 대게, 과메기 등 지역의 별미를 맛보며 포항만의 음식들도 소개할 예정이다.

포항 여행 이야기는 오는 25일 첫방송되며, 매주 화요일 밤 8시 30분 KBS2 ‘박원숙의 같이삽시다’에서 시청할 수 있다.

포항시 박상진 관광산업과장은 “천혜의 해안선을 품은 명품 해양관광도시 포항의 다양한 면을 미디어를 통해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같이 사는 프로그램인 만큼 출연진들이 장기간 우리 시 다무포 고래마을에 머물면서 포항을 맘껏 경험한 내용이 전국에 소개돼 태풍,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에 활기를 찾고 포항을 찾는 관광객들이 더욱더 많아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전준혁기자

포항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