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경산시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경산몰’ 10월 중순 오픈

심한식 기자
등록일 2021-09-30 17:24 게재일 2021-09-30
스크랩버튼

【경산】 경산시는 29일 경산시농업기술센터 대회의실에서 인터넷 온라인 쇼핑몰 ‘경산몰’오픈을 앞두고 사용자 교육을 했다.

교육에는 경산몰에 입점한 농가와 업체 대표 30여 명이 참여해 전자상거래 마인드 향상 및 지자체 쇼핑몰 운영사례, 온라인 쇼핑 트랜드, 경산몰 공식 온라인 쇼핑몰 운영 방향과 입점자 관리 모드 등의 전산 교육을 받았다.

청사초롱의 임영란 대표는 “경산몰은 온라인시장 진출에 어려움이 있는 농민과 지역 업체가 판로를 개척하고 경쟁력을 키우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경산시는 농특산물 판로 확대 및 전자상거래 활성화를 위한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경산몰 gsmall.cyso.co.kr’을 10월 중순경에 오픈한다.

오픈 기념 이벤트로 경산시에서 생산, 가공되는 농특산물 및 가공식품 등 전 품목을 30∼50% 할인 판매한다.

경산몰에 입점하면 경상북도 고향장터‘사이소’쇼핑몰에 동시에 입점하고 사이소 제휴쇼핑몰(11번가, SSG닷컴, 쿠팡 등)과 연동 판매 및 홍보, 각종 프로모션 등 각종 혜택을 지원받을 수 있다.

경산몰 입점을 희망하는 농가와 생산자단체, 업체는 사업자등록증, 통신판매업 신고증, 통신판매업 신고필증 등을 갖춰 ‘경산몰’에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심한식기자

shs1127@kbmaeil.com

남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