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안재현·구혜선 “저희 결혼해요”

연합뉴스
등록일 2016-04-11 02:01 게재일 2016-04-11 14면
스크랩버튼
5월 21일 비공개 가족식
▲ KBS2 `블러드`서의 안재현(왼쪽)과 구혜선.
공개 연애 중인 배우 안재현(29)과 구혜선(32)이 5월 21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안재현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가 10일 밝혔다.

안재현과 구혜선은 소속사를 통해 배포한 자료에서 “저희 두 사람은 인생의 순수하고 평화로운 동반자로 만나 오는 5월 21일 반려자로 평생을 함께하기로 했다”고밝혔다.

둘은 “함께 하는 시간 동안 서로를 통해 `타인을 위해 살아간다는 것`이 삶의 어떠한 가치를 지니고 있는지 배워나가고 있으며, 항상 그러한 서로의 가치를 존중해 살아가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두 사람 결혼식은 비공개 가족식으로 진행된다.

둘은 예식 비용을 절약한 금액을 소아 병동에 기부할 계획도 밝혔다.

구혜선과 안재현은 지난해 4월 종영한 KBS 2TV 판타지 의학드라마 `블러드`에서호흡을 맞췄다. 둘은 드라마 종영 직후 교제를 시작한 사실이 지난달 11일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구혜선은 2002년 한 컴퓨터 광고 모델로 데뷔했으며, MBC TV 시트콤 `논스톱`, KBS 2TV 드라마 `꽃보다 남자`로 큰 인기를 얻으며 스타가 됐다. 영화감독으로도 활동 중이다.

모델 출신인 안재현은 데뷔작인 SBS TV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천송이(전지현 분) 남동생으로 등장, 주목받았다. 이후 `블러드`를 비롯한 여러 작품에 출연했으며 나영석 PD가 연출하는 tvN 디지털 콘텐츠 `신서유기`에도 새 멤버로 발탁됐다. /연합뉴스

방송ㆍ연예 기사리스트

더보기 이미지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