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4일까지 대백프라자갤러리
<사진> 오는 2월 14일까지 갤러리 전관에서 열리는`감각톡톡 상상력 발전소`는 어린이 퍼포먼스 미술체험전을 표방하고 있다.
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이 지금껏 경험해 보지 못한 다양한 문화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돼 어린이들의 눈높이를 엎그레이드 해 주는 좋은 체험전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체험전은 여러 가지 색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체험과 만들기를 통해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체험과 만들기를 통해 상상력과 창의력을 증대 시킬 수 있도록 꾸몄다.
톡톡 박사님과 발전소에서 만들어지는 다양한 색을 찾아 여행을 떠나는 스토리가 살아 있는 이번 `감각톡톡 상상력 발전소`는 어린이들에게 친숙한 만들기와 미술체험, 퍼포먼스 외에도 아이들의 창의력 개발과 자신만의 색감을 찾아 볼 수 있는 색 체험을 통해 일상생활 속에 단순하게 생각했던 색깔들의 고유의 특성을 이해하고 색이 지닌 여러 가지 의미를 함께 체험하고 이끌어 낼 수 있는 미술 교육까지 함께 진행된다.
전시장은 퐁당퐁당 연구소, 쪼물쪼물 연구소, 쿵짝쿵짝 연구소, 첨벙첨벙 연구소 등 모두 4개 테마존으로 구성돼 있어 마치 아이들의 감성미술놀이터를 연상케 한다.
이번 체험전의 입장료는 어린이 2만원, 동반부모는 1만원, 단체관람은 20인 이상 7천원이다. 할인권소지자와 대백멤버십회원은 어린이 1만2천원, 동반부모 7천원으로 할인된다. 체험 소요시간은 80분.
/윤희정기자
hjyun@kbm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