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오페라의 웅장한 합창으로 희망찬 새해 기원

윤희정기자
등록일 2015-12-28 02:01 게재일 2015-12-28 13면
스크랩버튼
31일 대구오페라하우스 <BR>성악가협회 협연 송년음악회
▲ 대구오페라하우스의 공연모습. /대구오페라하우스 제공

대구오페라하우스가 지난 일 년간 시민들로부터 받은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과 2016년 새해를 향한 희망찬 메시지를 담은 송년음악회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를 오는 31일 오후 7시30분 개최한다.

대구경북성악가협회(회장 신미경)와 함께 준비한 이번 송년음악회는 지역은 물론 한국 성악을 대표하는 70여명의 성악가들의 참여로 예년보다 더욱 풍성하게 진행된다.

이동신 지휘, 대구국제오페라오케스트라의 연주로 진행되는 이번 송년음악회는 마치 오페라 속 파티 장면을 재현한 것과 같은 무대 구성을 통해 최고의 실력을 가진 성악가들을 한 무대에서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특별하다.

프로그램은 베르디 `라 트라비아타`, 푸치니 `투란도트`, 모차르트 `마술피리`등 유명 오페라 아리아를 중심으로 어린이 합창, 여성 및 남성 중창까지 다채롭게 구성돼 있어 남녀노소 모든 관객들의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또한 당일 로비에는 열인앙상블, 아르스노바 남성중창단의 미니 음악회가 열려 본격적인 공연을 기다리는 관객들의 기대를 높인다.

한편 대구오페라하우스는 시민에 대한 사랑과 감사라는 주제에 맞게 짝수로 예매하는 관객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사랑패키지`와 `감사패키지`를 운영한다.

전석 1만원의 티켓 가격이 친지, 동료와 함께라면 1인당 5천원으로 더욱 저렴해져, 지난해 송년음악회 당시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구성이다.

특히 당일 관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대구오페라하우스 1월 기획공연 `카발레리아 루스티카나&팔리아치` 초대권을 비롯한 선물들을 증정한다.

대구오페라하우스 송년음악회 예매는 대구오페라하우스 전화(053-666-6023) 및 공식홈페이지(www.daeguoperahouse.org), 인터파크(1544-1555, ticket.interpark.com)를 통해 가능하다.

/윤희정기자 hjyun@kbmaeil.com

문화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