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경대人과 특별한 만남… `경북대의 날` 행사

정철화기자
등록일 2015-06-15 02:01 게재일 2015-06-15 13면
스크랩버튼
7월5일 투란도트 공연 특별할인
경대인(경북대학교)들에게 딤프(DIMF,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뮤지컬을 부담 없이 만날 수 있는 문화 혜택이 제공된다.

경북대학교(총장직무대리 손동철)와 경북대학교총동창회(회장 이동수)는 오는 26일부터 대구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뮤지컬축제인 딤프에 동참하고, 경북대 구성원들의 화합을 다지며, 수준 높은 문화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경대인 문화혜택 제공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는 경북대 학생과 동문, 교직원을 대상으로 오는 7월 5일(일요일) 딤프 특별공연 `투란도트`를 40~50% 특별할인 된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는 `경북대의 날` 행사를 개최하는 것.

딤프 뮤지컬 `투란도트`의 원래 티켓 가격은 VIP석 5만원, R석 4만원, S석 3만원, A석 2만원이지만 경대인들에게는 40~50% 할인된 특별가격이 제공된다.

딤프 특별공연인 `투란도트`는 깊은 수중 왕국 `오카케오마레`에서 저주의 수수께끼를 내 자신에게 구애하는 모든 남자들을 참형하는 유희를 즐기는 투란도트 공주가 살고 있다. 그녀에게 반한 `솜니옴국` 칼라프 왕자가 구혼을 결심하고, 망령들이 내는 문제를 풀어낸 칼라프와 투란도트의 진정한 사랑 이야기를 다룬다. 투란도트 역에 뮤지컬배우이자 가수인 `나비`가, 칼라프 역에 2AM `이창민`이 열연한다.

`경북대의 날`입장권은 예매는 7월 3일(금요일) 오후 6시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경북대 학생과 교직원은 경북대학교 홈페이지(http://www.knu.ac.kr), 경북대 동문은 경북대학교총동창회 홈페이지(http://alumni.knu.ac.kr)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예매 및 문의 : 053)943-6992.

/정철화기자

문화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