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대구FC 29일 홈개막전 다양한 행사

이곤영기자
등록일 2015-03-26 02:01 게재일 2015-03-26 15면
스크랩버튼
후원천사 `엔젤클럽` 출범식<br>`원클럽맨` 박종진 은퇴식<br>캐논슛대회 등 이벤트 풍성

대구FC는 오는 29일 오후 2시 대구스타디움에서 열리는 강원FC와의 홈 개막전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가진다.

이날 홈 개막전에는 태권도 시범공연에 이어 권영진 대구시장 등 지역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민구단 대구FC를 지원할 후원천사 `대구FC 엔젤클럽` 출범식을 가진다.

대구FC의 안정적인 재원 마련과 축구사랑을 위해 결성된 `대구FC 엔젤클럽`은 1호 엔젤클럽에 가입한 이호경 (주)현암건설 대표와 강병규 세영회계법인 대표 등 30명이 최초 회원으로 가입한 후 각자 다음 후원 회원에게 회원가입을 권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가입은 자유다.

또 대구FC U-12(신흥초등) 감독으로 새 축구인생을 시작한 대구FC의 `원클럽맨` 박종진의 은퇴식이 열린다. 박종진은 2003년 대구FC의 `창단멤버`로 입단해 상무에서 뛴 기간을 포함 12년간 대구에서 활약하며, 대구의 창단 첫 승과 통산 100승을 모두 함께했다.

이밖에 페이스북을 통해 `박종진 선수 친필 사인 유니폼의 주인공을 찾아라!` 이벤트를 열고 당일 추첨을 통해 친필 사인 유니폼 전달 및 기념사진을 촬영하며, 홈 개막전에 한해 북쪽 코너 부근에 가변석을 설치해 생생한 경기를 관전하도록 하고 `단디타임`, `일일 카페`, `캐논슛 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도 연다.

/이곤영기자

lgy1964@kbmaeil.com

스포츠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