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시즌 캐치프레이즈 확정<Br>새 디자인 연간회원권 판매
상주상무프로축구단(이하 상주상무)은 2015시즌 캐치프레이즈를 `Begin Again, 상주`로 정하고 연간회원권<사진> 판매에 들어갔다.
이번 캐치프레이즈는 약 일주일에 걸쳐 총 19개의 공모작 중 5개의 후보작을 선정한 뒤, 투표를 거쳐 이현호씨의 `Begin Again, 상주상무`를 최종 선정했다.
구단 관계자는 “상주시민의 응원과 함께 챌린지에서 다시 클래식으로 가자는 의미를 제시한 부분이 상주시민과 다시 시작하고자 하던 구단의 생각과 일치했다”고 선정 배경을 밝혔다.
상주상무는 올해 캐치프레이즈를 담은 연간회원권을 발표하며 지난 10일부터 판매에 돌입했다.
이번 연간회원권은 기존의 디자인에서 벗어나 구단의 핵심 칼라인 강렬한 빨강을 바탕으로 한 바디에 캐치프레이즈인 `Begin Again, 상주`를 골드 빛으로 담아내 소장가치를 높였다. 뒷면에는 바코드를 추가해 발권 없이 게이트(외1문, 12문)를 통과할 수 있도록 했으며 가격은 지난해와 동일한 1권 5만원이다.
후원회원권의 혜택으로는 상주상무의 전 홈경기(FA컵 포함) 1권 4인 입장이 가능하다. 구단MD 상품 구입 시 할인(경기 당일 현장 구입에 한함), 무발권 전용 게이트 이용, 구매자 300명 선착순 스킬볼 증정, 구단 홍보처 제휴 할인 등의 혜택도 있다.
회원권 구입은 티켓링크와 사무국 방문으로 가능하며 기타 상세한 내용은 구단 홈페이지 혹은 054-534-8173으로 문의하면 된다.
상주/곽인규기자 ikkwack@kbm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