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현대호텔 `새콤달콤 딸기 따기 체험` 패키지
아이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하고 싶다면 딸기 농장에서 즐거운 체험을 해보는 건 어떨까?
경주현대호텔은 5월 한 달 동안 `새콤달콤 딸기 따기 체험` 패키지를 선보인다. 농장에서 직접 딸기를 수확하며 색다른 경험을 쌓고 싱싱하고 상큼한 딸기를 맛볼 수도 있어 그 즐거움은 두 배가 될 것이다.
딸기 따기 체험 패키지는 아름다운 산 전망이 펼쳐지는 트윈룸(1실), 맛깔만 메뉴가 준비된 조식뷔페(2인), 딸기농장 체험쿠폰(1가족 4인기준)으로 구성돼 있다. 30분 동안 체험이 진행되며 한 쿠폰 당 딸기 1kg을 가져갈 수 있다.
요금은 주중(일~목요일) 16만 5천원, 주말(금요일) 20만 5천원, 주말(토·공휴일 전일) 24만5천원이다. 세금 및 봉사료 포함. 별도 요금 기간 5월16일 21만5천원, 5월17~18일 25만5천원.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베이커리 20% 할인, 휘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실내 골프연습장 30% 할인 등의 혜택뿐만 아니라 보문 단지 내 경주월드, 경주 테디베어박물관, 신라밀레니엄파크 할인권을 제공한다.
경주현대호텔은 또 온가족이 함께 자연 속의 휴식을 제공하는 힐링 패키지를 마련한다.
다음달 30일까지 선보이는 스프링 힐링 패키지는 편안한 산 전망 트윈룸 객실(1실), 활기찬 하루의 시작을 도와 줄 조식뷔페(2인), 피로를 풀 수 있는 사우나 또는 수영장 이용권(2매), 차 한잔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아마데우스 이용권(2매)로 구성돼 있다.
/윤희정기자
hjyun@kbm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