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청도군은 매월 첫째주 수요일 오전 6시를 새마을 `내 집 앞 내가 쓸기의 날`로 지정하여 공무원 및 새마을지도자, 민간단체 등 4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쾌적하고 깨끗한 청도를 만들기 위해 청도읍 시가지 대청소를 벌였다.
/이승택기자 lst59@kbmaeil.com
이승택기자
lst59@kbmaeil.com
다른기사 보기
남부권 기사리스트
제9대 경산시의회 마지막 회기 시작
고령소방서, 상반기 감염관리위원회 개최…“구급대원 안전이 곧 군민 안전”
청도군, 사랑의 생명나눔 헌혈 운동 실천
의성군, 문화소외계층 위한 무료 영화상영회 개최
의성군 ‘옥산생생건강나눔터’, 지역균형발전사업 우수사례 선정
“직원 마음건강도 행정서비스의 시작” 의성군 심리상담센터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