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머리만 감으면 염색 OK

이준택기자
등록일 2006-08-16 19:54 게재일 2006-08-16
스크랩버튼
초간편 천연염색약 "상귀비 스피드" 출시


5분간 샴푸로 머리를 감듯이 감아주기만 하면 염색이 되는 초간편 천연염색제가 개발됐다.


광덕신약(대표 김문걸)이 개발하고, 위드팜 건강생활(대표 박정관)이 지난 1일부터 전국 약국에 독점공급하고 있는 ‘상귀비 스피드’가 바로 화제의 상품.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 염색제가 1시간가량 걸려 염색이 되던데 비해 샴푸하듯 감아주고 난 뒤 불과 5~7분이내 물로 헹구어내기만 하면 염색이 되는 초간편 염색제란 점이다.


특히 이 제품은 주요 원료가 ‘자연신목’(自然神木)으로도 불리는 천연 뽕나무추출성분으로 구성돼 있어 피부자극이 거의 없다는 점도 큰 강점.


따라서 기존 염색제의 경우 대부분 머리밑 피부에 통증을 일으키는 경우가 많은 데 비해 이 제품은 알러지, 민감성피부에도 별다른 피부자극을 주지 않는다고 한다.


또 이 제품은 모근 및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는 성분이 포함돼 있어 모발을 탄력있고, 윤기있게 하기 때문에 별도의 린스나 트리트먼트 사용이 필요없는 점이 기존 염색제와 다르다는 게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제조개발사인 광덕신약은 지난 4월4일자로 ‘상심자, 상엽 또는 상백피를 포함하는 염모제용 조성물’이란 명칭으로 이 제품의 기본성분에 대해 물질특허(특허 제10-0569788호)를 받았으며, 국제특허도 출원중(PCT/KR2005/003602)이라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상귀비 스피드에는 사회적 문제로 대두됐던 중금속이 전혀 없으며, 기존 염색제처럼 화학적인 냄새도 없으며, 피부자극이나 안구자극도 거의 없다는 것이 공인인증기관을 통해 입증된 제품”이라면서 “기존의 염색제의 불편을 거의 대부분 해소한 획기적인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초간편 천연염색약 ‘상귀비 스피드’는 자연흑색과 자연갈색 2종류가 나와 있으며, 1박스에 1제와 2제가 샴푸식 파우치 타입으로 각각 2세트씩 포장돼 전국 약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제품문의: 위드팜 특판팀(팀장 범민호) 031)270-3329


/이준택기자


jtlee@kbmaeil.com


종합 기사리스트

더보기 이미지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