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건설은 대구 수성구 시지 신매동에 ‘아이프라임 신매’를 12일 분양한다.
‘아이프라임 신매’는 실수요자 중심으로 수성구 지역에서 공급이 절대적으로 적었던 30형대 위주로 33형 249세대, 43형 46세대, 45형 14세대 총 309세대로 구성된다.
지하철 2호선 신매·사월역의 더블역세권과 함께 달구벌대로, 범안로, 동대구IC, 수성IC, 대구-부산고속도로, 동대구역 등과 인접하여 뛰어난 교통을 자랑하며, 매호초, 시지중, 덕원중·고, 경북고, 대륜고, 경신고, 영남대 등 수성학군과 함께 최적의 교육환경을 가지고 있다.
또한 주변에 월드컵경기장, 대구대공원, 월마트, 이마트, 대구은행, 아레나스포츠센터 등의 편의시설도 풍부하다.
‘아이프라임 신매’는 전국 최초 창의력영재교실 ‘블록피아’와 제휴하여 아이의 창의력 향상과 함께 사교육비 절감의 효과를 가져 올 수 있으며, 12시간 운영으로 30대 맞벌이 부부들에게 특히 인기를 끌 전망이다.
오픈기간 중 참여자에 한해 “우리아이의 영재성을 테스트 할 수 있는 L.D.K[EQ]테스트 무료참가권을 준다.
또한 아이프라임 시지에서 입증된 FUN프로젝트팀의 특허 받은 혁신설계를 통한 효율적인 공간 활용으로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보하였다. 그리고 재산권 인정이 가능한 확장형 뒷발코니, 광폭거실, 거실과 주방 일자형 설계를 통해 실평형수보다 넓게 느낄 수 있다.
SD건설 금용필 사업기획팀 부장은 “이번에 분양하는 SD아이프라임 신매는 SD사명 변경과 함께 시작하는 첫 사업으로 위치, 교통, 분양가까지 시지에서도 가장 돋보이는 블루칩 아파트로 부상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지난해 인기를 얻은 아이프라임 시지의 후광효과로 SD아이프라임 신매의 분양도 전망이 밝을 것 같다.”고 했다.
/전병수 건설전문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