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 독도사랑 울릉도사랑…울릉도 어린이에게 피자전달
피자알볼로, 독도사랑 울릉도사랑…울릉도 어린이에게 피자전달
  • 김두한 기자
  • 등록일 2021.04.19 15:17
  • 게재일 2021.0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자 전문 업체인 파자알볼로가 독도단체와 손잡고 울릉도와 독도를 방문, 독도사랑 실천은 물론 독도의 모도 울릉도 어린이들에게 피자를 제공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건강한 맛의 수제피자’100년의 비전을 꿈꾸는 피자알볼로 (대표이사 이재욱)와 해양수산부 인가 (사)독도사랑운동본부 (총재 원용석)가 독도사랑업무협약을 체결 후 독도사랑 실천에 나섰다.

지난달 독도사랑운동본부와 독도사랑업무협약을 하고 지난 15일 울릉도를 방문, 첫 번째 활동으로 울릉도 내에 재학 중인 초등학생들에게 피자를 전달했다.

17일에는 독도를 방문 독도사랑 후원금을 전달했다. 특히 피자알볼로는 자사 차량을 울릉도에 싣고 와 직접 피자를 만들어 울릉도 어린이들에게 제공하기도 했다.

또한, 김병수 울릉군수를 만나 독도사랑 홍보는 물론 울릉도 어린이들에게도 맛 있는 피자와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대한민국 토종 브랜드인 피자알볼로와 독도사랑운동본부는 앞으로 지속적으로 독도의 실효적 지배 강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협업해 나갈 계획이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피자는 원래 둥글고 나누는 거니까요’라는 캠페인 슬로건 아래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 프로그램을 펼치려고 노력하고 있다.”며“이번에는 기존 활동보다 범위가 넓은 애국 활동을 전개한다는 점에서 영광스럽다”고 전했다.

조종철 독도사랑운동본부 사무국장은 “울릉도 초등학생들의 즐거운 모습을 보고, 독도를 포함한 울릉도 취약계층에 대한 사회공헌활동에 노력할 계획이다”며“코로나19가 하루 빨리 종식돼 더 많은 분들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두한기자kimdh@kbmaeil.com

김두한 기자님의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