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건설, 대구 ‘빌리브 파크뷰’ 견본주택 오늘 오픈
신세계건설, 대구 ‘빌리브 파크뷰’ 견본주택 오늘 오픈
  • 김영태기자
  • 등록일 2020.07.30 18:46
  • 게재일 2020.0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파트 전용 84㎡ 92가구
주거용 오피스텔 84㎡ 74실
지하철 2호선 두류역 초역세권
2025년 대구시청 신청사 이전
전 세대 우수한 자연 조망권

31일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분양에 들어가는 신세계건설, ‘빌리브 파크뷰’투시도. /신세계건설 제공
신세계건설이 오는 31일 ‘빌리브 파크뷰’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간다.

‘빌리브 파크뷰’는 대구 달서구 두류동 474-5번지 일대에 들어서며, 선호도가 가장 높은 전용 84㎡ 아파트와 소형 아파트 대체 상품으로 부상 중인 주거용 오피스텔(아파텔)로 구성된다.

이 단지는 지하 4층∼지상 25층 2개동, 아파트 전용 84㎡ 92가구와 주거용 오피스텔 전용 84㎡ 74실 등 총 166가구 규모다.

견본주택 현장 방문 관람은 홈페이지 온라인 사전예약을 통해서 가능하고 방문객은 마스크 착용 후 소독게이트를 통과한 후 체온 측정, 손 소독 등이 끝나면 입장이 가능하다.

또 전문업체의 견본주택 방역을 통해 코로나19 방역을 철저히 시행하고 있다.

‘빌리브 파크뷰’는 대구 지하철 2호선 두류역이 바로 앞에 있는 초역세권 입지를 확보했고 오는 2025년 대구시청 신청사 이전이 예정돼 있어 이에 따른 수혜도 기대된다.

또 모든 학군이 도보권에 있어 자녀의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며 전 세대가 우수한 자연 조망권을 누릴 수 있도록 ‘갤러리하우스’ 특화설계를 적용해 차별화를 강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단지는 대구 지하철 2호선 두류역 초역세권 입지를 갖춰 주요 도심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고 달구벌대로, 두류공원로까지 인접해 차량 이동까지 수월하다.

오는 2025년까지 건립 예정인 대구시청 신청사와도 약 800m 떨어져 있어 접근성이 우수하다.

이와 함께 홈플러스, 기독병원, 은행, 행정복지센터 등 다양한 분야의 편의시설들도 인접하다.

특히, 165만여㎡ 규모의 대형공원인 두류공원이 바로 앞에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이월드, 워터파크, 야구장 등의 레저시설들로 꾸며져 있어 입주민들의 즐거운 여가활동이 가능하다.

‘빌리브 파크뷰’는 단지 앞 두류공원 조망을 극대화한 특화설계와 인테리어가 적용된 ‘갤러리하우스’로 조성된다.

입주민들이 집 안에서 마치 한 폭의 풍경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차별화된 주거공간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이에 따라 우수한 조망권을 누리는 3면 개방형 구조설계에 거실 조망형 통창과 와이드 주방창 등이 도입되며 갤러리형 아트월(친환경 판넬, 스팟 조명, 픽처레일)로 내부에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아울러 2.4m 천장고 등을 통해 넓은 공간감과 함께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토록 했다.

‘빌리브 파크뷰’ 견본주택은 대구 달서구 이곡동 1258에 있다. 입주는 오는 2023년 6월 예정이다.

/김영태기자 piuskk@kbmaeil.com
김영태기자 님의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