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도·독도 곳곳을 여행하면서 잼 있는 미션수행으로 즐거운 여행과 추억을 담아갈 수 있는 스탬프투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울릉군은 6월부터 울릉도를 방문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재미와 추억을 담고 기념품까지 챙길 수 있는 ‘빨간 스탬프 함을 찾아주세요.’ 스탬프투어 프로그램을 운항한다고 2일 밝혔다.

울릉도의 구석구석 주요 관광명소를 찾아 떠나는 ‘2020 울릉도·독도 스탬프투어’는 관음도, 봉래폭포, 독도 등 관광명소 18곳으로 구성됐고, 수요자 주도형 관광기회 제공과 함께 미션수행으로 재미와 추억을 담아갈 수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독도를 포함해 18곳을 자유롭게 관광한 후 빨간 스탬프 투어 함에 비치된 스탬프를 찍으면 된다. 독도 스탬프는 인증 샷으로 대체되고, 관광지 18곳 중 14곳 이상 스탬프를 찍은 관광객에게는 울릉도 특산품을 기념품으로 지급한다.

출발할 때 관광안내소에서 스탬프 북을 받고 접수도장을 찍고 출발하며 끝난 후 기념품도 관광안내소에서 받는다. 울릉도·독도 관광안내소는 도동항, 저동항, 사동항 등 여객선 터미널 주변에 있다.

김병수 울릉군수는 “많은 국민이 코로나 19 청정섬 아름다운 울릉도와 민족의 섬 독도를 재미있게 관람하고, 소중한 여행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울릉도·독도 스탬프 투어의 자세한 내용은 울릉군청 문화관광 홈페이지, 도동관광안내소(054-790-6454), 저동관광안내소(054-791-6629), 사동관광안내소(054-791-9163)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두한기자kimdh@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