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군 독도 전 세계 홍보… 독도사랑 블로그·SNS 기자단 발대식
울릉군 독도 전 세계 홍보… 독도사랑 블로그·SNS 기자단 발대식
  • 김두한 기자
  • 등록일 2020.06.01 18:51
  • 게재일 2020.0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의 동쪽 시작 울릉군 독도를 블로그·SNS를 통해 전 세계에 홍보할 기자단 발대식이 국회의원 회관 제 1 소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사)독도사랑운동본부(총재 원용석)는 독도 온라인 홍보 강화를 위해 울릉군 독도를 대한민국 대표 콘텐츠로 제작 전 세계에 홍보할 블로그·SNS기자단 발대식을 했다고 1일 밝혔다.

울릉군 독도사랑 블로그·SNS 기자단 발대식을 기자단 및 본부 회원 4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됐다. 독도사랑운동본부는 매년 블로그 및 SNS 기자단을 선발, 독도의 아름다움과 가치, 역사적 의미 등을 온라인을 통해 홍보하고 있다.

이번이 제7기다 독도사랑운동본부는 제7기를 맞아 SNS 관리가 우수하고 나라 및 울릉군 독도 사랑이 투철한 블로그 기자단을 우선 선발하는 등 울릉군 독도 홍보를 강화했다.
 
이날 행사에는 울릉군 독도 홍보 영상 상영, 신 한·일 어업협정 및 독도입도지원시설 확충 필요성 설명회, 독도사랑 강연, 직무교육, 제6기 우수 기자 시상이 진행됐다.,

또 제7기 기자단 임명장 수여, 단체사진 촬영의 순으로 진행됐고 선발된 기자단들은 올 한 해 동안 독도의 다양한 콘텐츠와 이슈를 전 세계에 온라인으로 홍보하게 된다.
 
원용석 총재는 “울릉군 독도는 대한민국 고유의 영토이자 대한민국을 상징한다. 일본은 매년 역사왜곡과 영유권 주장을 전 세계에 홍보하고 있다”며“이러한 일본의 터무니없는 역사왜곡에 대해 새로 발대한 7기 기자단과 함께 정면 대응해 나갈 것이다. 대한민국이 독도이고 독도가 대한민국이다”고 말했다.
 /김두한기자kimdh@kbmaeil.com

김두한 기자님의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