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여배우처럼… 연말모임 빛나는 주인공으로
나도 여배우처럼… 연말모임 빛나는 주인공으로
  • 윤희정기자
  • 등록일 2013.12.23 02:01
  • 게재일 2013.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년회 실용적 스타일링 비법
▲ /사진제공 = 헤지스 레이디스

어느덧 2013년의 마지막 달인 12월도 하순에 접어들었다. 이에 따라 동창회와 송년회 등 각종 연말 모임들도 줄을 잇고 있다. 한 해를 마무리하며 다양한 모임에 참석하는 것은 좋지만 모임이 많다 보니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고민인 경우가 많다. 근사하게 차려 입는 것도 한두 번이고 연말 모임을 위해 옷을 새로 살 수도, 매번 같은 옷을 입을 수도 없다.

그렇다면 연말 모임을 실용적이면서도 멋지게 보낼 수 있는 스타일링 비법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우아하고 기품있는 캐시미어·퍼 소재 아우터 제격… 액세서리 따라 느낌 달라져

□ 제대로 된 아우터 하나로

시선을 사로잡자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연말 모임에서 제일 중요한 것은 첫인상이다. 모임 장소에 들어서는 순간 시선을 사로잡기 위해서는 우아하면서도 기품 있어 보이는 캐시미어 소재나 퍼소재, 트위드 소재 등의 아우터가 제격이다.

특히 모그의 캐시미어 코트는 부드러운 소재감과 심플한 디자인이 마련해두면 연말 모임은 물론 일상생활 속에서도 편안하고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 실용도가 높다. 사선형 포켓 디테일이 포인트로 세련미와 절제미를 느낄 수 있다. TNGT WOMEN의 트위드 코트는 카라 배색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시크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 세련된 원피스는

어디서나 환영 받는다

본인의 체형에 잘 맞는 원피스는 어떤 상황에도 잘 어울리는 세련된 아이템으로 위 아래 매치할 필요 없어 연말 모임에 용이하다. 너무 과하게 몸에 피트 되는 화려한 스타일보다는 체형의 장점은 부각시키고 단점은 커버할 수 있는 실루엣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헤지스 레이디스의 블랙 체크 원피스는 심플한 디자인에 보온성을 갖춰 겨울철 실용적이다.

라운드형 네크라인이라 안에 셔츠를 레이어드해 보온성을 강조할 수도 있으며, 머플러나 네크리스 등을 매치해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또한 헤지스 레이디스의 오렌지 배색 체크 원피스는 다양한 컬러감의 체크가 고급스러운 제품으로 모 100% 소재라 따뜻하다.

□ 액세서리로 스타일에

색다른 느낌을 주자

같은 옷이라도 어떤 액세서리를 매치하느냐에 따라 느낌이 확 달라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모임의 성격과 장소에 맞는 가방과 목걸이, 구두 등 액세서리를 매치해 실용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닥스 액세서리의 락시크 글램 클러치백은 세련된 네이비 컬러에 금장 DD로고가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체인 끈이 있어 숄더백으로도 착용이 가능하다.

시크하면서도 펑키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제품이다. 헤지스 액세서리의 헤지스 로고 클러치백은 확실한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아이템으로 화려한 컬러감과 패턴을 자랑한다.

넉넉한 사이즈와 손잡이 부분에 달린 태슬장식이 실용성을 더한 이 제품은 디자이너 스티브J&요니P와의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이다.

/윤희정기자

hjyun@kbmaeil.com

 

윤희정기자님의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