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부고속도로에 위치한 칠곡(서울방향) 휴게소가 다른 휴게소와 다른 이색적인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어 화제다. 테마가 있는 휴게소를 지향하는 칠곡휴게소는 테마 주제인 음악과 연주(Music & Concert)가 있는 휴게소에 맞게 다양하고 이색적인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열어 고속도로 휴게소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칠곡휴게소의 식당은 카페테리아식 자율식당으로 전국 휴게소 중 몇 안되는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다. 다양한 반찬을 고객들이 식성에 맞게 먹을 수 있고, 또 먹고 싶은 음식을 개별적으로 구입해서 먹을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고 있다.
또 고객에게 인기가 높은 이유가 하나 더 있다면 자율식당에서 진행중인 라이브 콘서트.
지난 2007년 7월부터 실시하고 있는 라이브 콘서는 매주 금, 토요일 낮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되고 있으며 팝송과 국내가요를 라이브로 선사하고 있다.
최근에 노래를 하고 있는 가수는 천상의 목소리로 아름다운 화음을 만들어내고 있다는 찬사를 고객들로부터 받고 있다. 휴게소에 들러 맛있는 음식을 먹어 입이 즐겁고 아름다운 음악을 들어 귀가 즐겁고 친절한 직원들이 기분까지 좋게 만들어주는 칠곡(서울방향)휴게소는 전국 휴게소중 최고의 서비스를 자랑하고 있다.
음악과 콘서트가 있는 테마를 자랑하는 칠곡휴게소는 지난달 25일 심장병 어린이 돕기 자선공연으로 인기가수 수와진을 초청해 휴게소 내에 위치한 특설무대에서 심장병 어린이 돕기 자선콘서트를 열어 인기를 모았다.
이에 앞서 지난 6월12일에는 고객들에게 칠곡 휴게소만의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색적인 이벤트를 실시,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앞으로도 칠곡휴게소는 음악과 콘서트가 있는 휴게소를 지속적으로 시행해 휴게소를 찾는 고객들에게 이색적이고 다양한 공연 및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남보수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