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대학교가 지난 27일부터 28일까지 경주 라한셀렉트 경주호텔에서 2025학년도 대구시 지역혁신중심 대학지원체계(RISE)사업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
이번 성과공유회는 대구시 RISE사업 중 D5 연관산업 현장친화형 전문인력 양성과제의 추진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사업의 지속적 발전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김선순 총장을 비롯한 부서장 및 전체 교직원이 참석했다.
행사는 △유튜버 ‘오빠두엑셀’의 ‘RISE사업 성과·재정 관리를 위한 엑셀 실무 특강’을 시작으로 △한국공학대학교 박철우 부총장의 ‘지역 RISE 성과 창출을 위한 전략과 정책 제언’ △강성수 사업단장의 ‘RISE사업 D5 연관산업 현장친화형 전문인력 양성과제 성과 공유’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 △피부건강관리학부 및 뷰티스타일리스트과의 ‘디지털 헬스케어 시대를 선도하는 현장친화형 전문인력 양성 성과 공유’ △이승희 총무팀장의 ‘RISE사업 성과관리 및 행정역량 강화를 위한 교직원 행정 실무 교육’이 이어지며 실무 중심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김선순 총장은 “전체 교직원의 노력으로 대구시 RISE사업 1차년도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며 “이를 바탕으로 RISE사업의 지속적인 성공과 함께 디지털 대전환 시대에 부합하는 대학 발전 및 특성화 전략을 마련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김락현기자 kimrh@kbm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