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직원 대상 교육혁신 특강, 주요 성과 발표 성과 부분 사업 운영 및 차기년도 계획 수립에 반영
동양대학교는 이달 15일부터 16일까지 대구 인터불고호텔에서 교직원 1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동양대학교 재정지원사업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
이번 성과공유회는 동양대학교 재정지원사업본부 주관으로 2025년 한 해 동안 추진된 대학혁신지원사업단, 경북RISE사업단, 경기RISE사업단의 주요 성과를 공유하고 사업 운영 결과에 대한 질의응답과 종합 논의를 통해 차기년도 사업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고자 마련됐다.
15일에는 교직원을 대상으로 한 교육 혁신특강과 주요 성과 발표가 진행됐다.
대전대 남민우 교수는 지방대학 혁신을 위한 교육혁신전략 추진 방향을 주제로 특강을 진행하고, 건국대 남영옥 교수는 전공 자율선택제 관리 체계와 운영 전략을 주제로 사례 중심의 강연을 펼쳤다.
동양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단, 경북RISE사업단, 경기RISE사업단은 지난한해 사업에 대한 주요 성과를 발표했다.
공유된 성과를 바탕으로 종합 논의와 질의응답을 통해 도출된 개선 의견과 제안 사항은 사업 운영 및 차기년도 계획 수립에 반영하기로 했다.
16일에는 조정문 대표가 변화와 혁신을 위한 대학 구성원의 역량 강화를 주제로 특강 진행과 동양대학교 교육혁신원에서 교육수요자 만족도 및 역량진단검사 결과 성과 공유 발표를 통해 교육혁신 방향과 시사점을 제시했다.
최재욱 총장은 “이번 성과공유회를 통해 대학혁신이 지역발전으로 이어지는 혁신 체계를 더욱 공고히 하고 지역과 대학이 동반성장하는 계기가 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세동기자 kimsdyj@kbm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