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은 31일 의성문화회관에서 군민과 공무원 등 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연말 시상식’을 개최하며 한 해 동안 군정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들의 공로를 기렸다.
이번 연말 시상식은 군정 추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한 군민과 공무원을 대상으로 감사와 격려의 뜻을 전하고,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한 해를 마무리하는 행사로 진행됐다.
시상은 △농업 및 농촌발전 △지역 발전 및 경제 활성화 △재난 및 위기대응 △군정 유튜브 공모전 등 다양한 분야로 나뉘어 이뤄졌으며, 각 분야에서 묵묵히 역할을 수행하며 의성 발전을 이끈 유공자들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이번 연말 시상식은 군정 발전을 위해 함께 힘써주신 군민과 공무원의 노력을 기념하는 뜻깊은 자리”라며 “올 한 해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준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군민과 함께 소통하고 협력하는 행정을 통해 지속 가능한 의성 발전을 이뤄 나가겠다”고 밝혔다.
의성군은 이번 시상식을 통해 한 해의 성과를 되돌아보고, 새해에도 성과 중심의 조직문화를 더욱 공고히 하는 한편, 군민에게 신뢰받는 행정 실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
/이병길 기자 bglee311@kbm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