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울릉도 자연 절경 프리미엄 여행은 어떨까?…모두투어 ‘하이클래스’ 울릉도 기획전 선보여

김두한 기자
등록일 2025-12-05 10:22 게재일 2025-12-06
스크랩버튼
하이클래스 울릉도 기획전은 울릉크루즈 2인실이 제공된다./울릉크루즈 제공

울릉도서 코스모스울릉도를 운영하는 코오롱글로텍(대표 방민수)의 ‘풀빌라 쏘메’ 숙박, 음양오행에 맞는 나만의 음식, 울릉크루즈 2인1일 1박, 전문 가이드 안내하는 울릉도 최고급 관광은 과연 어떨까 궁금하다.

국내 여행의 프리미엄화 흐름이 뚜렷해지는 가운데 울릉도를 중심으로 한 고급형 상품이 주목받고 있다. 모두투어는 울릉도의 자연·미식·숙박을 한 단계 높은 수준으로 재편한 프리미엄 브랜드 ‘하이클래스’ 기획전을 통해 울릉도 여행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고  밝혔다.

울릉도의 세계적인 리조트 코스모스울릉도 풀빌라 쏘메./코오롱 글로텍 제공

모두투어가 선보인 대표 상품 ‘하이클래스 절해명품기행 울릉도 4일’은 울릉도의 250만 년 자연을 프라이빗하게 즐기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선박과 호텔 예약을 모두 사전 확정하고 2인 1실 울릉크루즈 객실을 제공해 이동 과정부터 편안함을 높였다.

특히 울릉도에서 운영 중인 올인클루시브 럭셔리 풀빌라 ‘코스모스 울릉도 빌라 쏘메’에서의 숙박이 핵심으로, 바다와 절벽이 어우러진 울릉도 경관을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최상급 힐링 공간으로 구성됐다.

울릉도 해상 절경 삼선암과 관음도./울릉군 제공

여기에 울릉도 3대 절경으로 꼽히는 관음도·신당·내수전 전망대를 잇는 일정과 현지 특산 미식 7회 코스가 더해져 여행의 깊이를 더했다. 전문 가이드가 동행하는 전일 프라이빗 택시 투어도 제공돼 주요 관광지와 숨은 명소를 보다 여유롭게 둘러볼 수 있다는 점이 호평받고 있다.

이동에 사용되는 뉴씨다오펄호의 2인 1실 객실 제공, 울릉크루즈 2박, 전 입장료 포함, 1억 원 여행자 보험 등 다양한 혜택도 포함됐다. 모두투어는 울릉도를 국내 대표 힐링 여행지로 정의하며 청정 자연과 절해고도의 지형을 온전히 경험할 수 있는 상품 구성을 강화했다.

관음도 건너편이 본섬 울릉도다./김두한 기자 

자연 감상 중심 관광에서 벗어나 숙박·미식·이동 전 과정에 프리미엄 서비스를 적용해 경험 중심형 여행의 가치를 구현했다는 설명이다.

이대혁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울릉도 기획전은 이동부터 숙박과 체험까지 모든 순간을 높은 품격으로 완성하고자 한 프리미엄 여행“이라며 “고객이 울릉도에서도 하이엔드 여행의 매력을 확실히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지역 콘텐츠를 확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김두한기자 kimdh@kbmaeil.com

동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이미지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