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2025 대구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의 날 개최

황인무 기자
등록일 2025-11-20 16:52 게재일 2025-11-21
스크랩버튼
Second alt text
지난 19일 호텔수성에서 열린 ‘2025 대구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의 날’ 행사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공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지난 19일 호텔수성 수성스퀘어에서 ‘2025 대구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의 날’ 행사를 열었다.

‘사랑을 꽃 피우는 동행’을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는 지역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 서 온 고액 기부자들에게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대구 아너 소사이어티 활동 경과보고, 나눔 퍼포먼스, 신규 아너 단체가입, 회원 소개, 고인 아너 추모, 축하공연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신규 가입한 김호월 ㈜예림교육 대표와 임세식 세광호이스트크레인(주) 대표는 향후 나눔 활동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또 고인 아너 추모 시간에는 지난 1년간 유명을 달리한 회원들의 생전 나눔 발자취를 영상으로 되돌아보며 참석자 모두가 따뜻한 마음으로 고인을 기억하는 뜻깊은 순간을 가졌다.

신홍식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은 “올해는 100세 아너 회원을 비롯해 20명에 가까운 신규 회원이 함께한 의미 있는 한 해였다”며 “지난 시간 함께 만들어온 나눔의 역사에 깊은 감사와 지역사회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황인무기자 him7942@kbmaeil.com

사람들 기사리스트

더보기 이미지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