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경주컨트리클럽, 여름 휴가철 주중 7만원이면 18홀 운동…그린피 대폭 할인 프로모션

황성호 기자
등록일 2025-07-01 14:58 게재일 2025-07-02
스크랩버튼
평일 1부 티타임 7만원, 월~목요일 2부 7만원
경주컨트리클럽 전경. /홈페이지 캡처

경주컨트리클럽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골프 고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 상품을 선보였다.
 

 이번 프로모션은13일부터 8월 14일까지 진행된다.  평일과 주말 요금을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휴가철 특별 할인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적용되며, 요금은 오전 1부 티타임과 오후 2부 티타임에 따라 다르게 책정됐다. 평일 1부 티타임과 월~목요일 2부 티타임은 각각 7만원에 라운딩을 즐길 수 있고, 금요일 2부 티타임은 11만원이다. 
 
주말 요금도 조정했다. 평소보다 3만원씩 내려 토요일 1부와 2부 티타임은 14만원, 일요일 1부와 2부 티타임은 12만원이다. 다만, 카트비는 별도다. 
 
경주컨트리클럽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 골퍼들의 부담을 덜고, 더욱 많은 고객이 쾌적한 환경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통해 고객 만족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36홀의 경주컨트리클럽은 뛰어난 코스 관리와 친절한 서비스로 지역 골퍼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번 할인 행사는 여름 휴가철 수요에  맞춰 내놨다.   적은 비용으로 휴가시즌을 맞아 가족, 친구들과 함께 최적의 골프를, 그것도 천년고도 경주에서 즐겨라는 것이 이번 프로모션의 목적이다. 
 
더 자세한 예약 및 문의는 경주컨트리클럽 공식 홈페이지나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성호기자 hsh@kbmaeil.com

동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이미지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