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포항제철공고 총동창회 여름 맞이 환경정화 활동

단정민 기자
등록일 2025-04-28 18:54 게재일 2025-04-29 13면
스크랩버튼
Second alt text
포항제철공업고등학교 총동창회 행복나눔봉사단이 최근  북구 용한리해수욕장에서 다가올 여름철 손님맞이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포항제철공업고등학교 총동창회 행복나눔봉사단 제공

포항제철공업고등학교 총동창회(이하 포철공고) 행복나눔봉사단이 최근  북구 용한리해수욕장에서 다가올 여름철 손님맞이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이날 포철공고 행복나눔 봉사단은 총동창회, 포스코동문회, 광양지구동문회, 포항지역동문회등 다수의 동문들이 참여했다.

모교인 포철공고 박상식 교감선생님을 비롯한 교직원, 학교운영위원 및 재학생 후배들도 함께 참여하여 총150여명이 총2개팀으로 나누어 해수욕장 전체를 청소했다.

또 제34대 김경한 총동창회장, 1회 공원식 상임고문(포항시 발전협의회 회장), 7회 장승희 상임고문, 16회 박용선 경북도의원, 88고교연합 유성여고 박언미 회장도 함께 참여하여 구슬땀을 흘렸다. 

 

김명훈  포철공고 행복나눔 봉사단장(광양㈜ 대표)은  “모교 재학생들과 어린 자녀들이 참석하여 함께 의미있는 활동을 실천하게되어 감사하다”면서 "사회적 가치실현을 위한 봉사DNA를 심어주어 미래세대까지 이어 갈 수 있도록  더 많은 활동을 이어가야겠다“ 고 말했다.

제34대 김경한 포철공고 총동창회장은  “ 주말새벽 광양에서 포항까지 오신 동문 및 동문 가족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참석해 주신 모든분들의 마음과 뜻을 모아동문및 가족 그리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포철공고 총동창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했다.

/단정민기자 sweetjmini@kbmaeil.com

사회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