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특가 프로모션 진행
티웨이항공이 다음달 29일부터 청주-울란바토르 노선을 신규 취항한다. 청주-울란바타르 노선은 매주 화요일과 토요일 오후 8시 20분 청주국제공항을 출발해, 현지 시각 오후 11시 10분 몽골 울란바토르 칭기즈 칸 국제공항에 도착한다. 복귀편은 울란바토르에서 매주 수요일과 일요일 현지 시각 새벽 12시 45분 출발하며, 청주국제공항에는 새벽 5시 20분 도착하는 일정으로 비행시간은 3시간 35분이 소요된다. 신규 취항을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약 2주간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웹)에서 ‘청주-울란바토르 신규 취항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대구·인천발 울란바토르 노선에서도 초특가를 제공한다. 탑승 기간은 다음달 26일부터 10월 25일까지로 노선별 상이하다.
또 할인 코드 ‘몽골’을 입력하면 △대구-울란바토르 최대 12% △청주-울란바토르 최대 15% △인천-울란바토르 최대 7%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규 회원 가입 시 ‘총 10만원 쿠폰팩’이 즉시 발급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 외에도 티웨이항공은 △항공권 할인 △최대 50만원 상당의 쿠폰 제공 △사전 좌석 구매 무료 △온라인 여정 변경 수수료 면제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국내 항공사 최초 구독형 멤버십 ‘티웨이플러스’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