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4일까지 3만좌 한정판매
iM뱅크(아이엠뱅크)가 단기소액적금 ‘판다에 진심이지’ 적금을 오는 3월 4일까지 3만좌 한정 판매한다.
‘진심이지 적금’의 2025년 첫 상품인 ‘판다에 진심’상품은 적금 가입 모든 고객에게 에버랜드 종일권 할인권을 지급하고, 룰렛 응모를 통한 판다 투어 경품 추첨도 진행한다.
‘진심이지 적금’은 지난 2024년 5월 iM뱅크가 시중은행으로 전환하며 ‘고객과 함께 진심으로 함께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출시된 상품이다.
iM뱅크 관계자는 “최근까지도 에버랜드 바오 패밀리는 어린이, 어른 할 것 없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왔기에 새해를 맞아 ‘판다에 진심’인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새해 판다를 보고픈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했다.
‘판다에 진심이지 적금’은 iM뱅크 앱 고객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100원에서 5만원까지 납입할 수 있다. 기본금리 연 2.40%에 매일 불입할 때마다 0.15%p가 추가돼 최고 연 7.05%가 제공되며, 불입기간은 최대 31일이다. 모든 가입 고객은 에버랜드 종일권 55% 할인권을 받을 수 있으며, 매일 납입 시 1일 1회 ‘룰렛 이벤트’가 제공된다.
룰렛 이벤트를 통해 추첨될 수 있는 경품은 ‘에버랜드 판다드림투어’, ‘하나투어 판다 패키지’다. 현재 에버랜드에서 판다 드림투어를 시행하고 있지 않아 고객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되며 ‘하나투어 판다 패키지’는 중국 현지에 살고 있는 다양한 판다를 직접 볼 수 있는 상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