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경북도립대 평생교육원 ‘작품전시회&성과공유회’ 개최

정안진기자
등록일 2024-12-12 10:33 게재일 2024-12-13
스크랩버튼

경북도립대학교 평생교육원은 11~13일까지 경북도립대학교 청남교육관에서 ‘경북도립대학교 평생교육원 작품전시회&성과공유회’를 개최한다.

이번 작품전시회는 경북도립대학교 평생교육원과 예천군 평생학습관에서 한 해 동안 갈고 닦은 교육생들의 학습성과를 선보여 학습자의 자부심을 고취하고 지역 평생교육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지역 문화의 장으로 마련됐다.

행사 첫날인 11일 오픈행사로 놀이발레 프로그램 수강생 어린이(4~6세)들의 발레 공연, 성악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합창곡 공연, 색소폰 프로그램 수강생의 연주 등의 공연을 했다.

또한, 다양한 작품 100여 점의 전시회와 행운권 추첨 등 참여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화합의 장을 마련한다.

안병윤 총장은 “평생교육원이 원도심과 도청 신도시 평생교육 수요증가에 대응하여 예천군 지원사업뿐만 아니라 국비 사업에도 도전하여 맞춤형 강좌를 다양하게 활성화할 계획”이라며 “경북도 평생교육을 선도할 허브 역할을 강화하고 끊임없는 교육 기회를 제공하는 평생교육의 장을 이루는데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북도립대학교는 국립안동대학교와 전국 최초로 국·공립대학 통합으로 2025년 3월 ‘국립경국대학교’로 출범을 앞두고 있다. 통합이 되더라도 국립경국대학교 예천캠퍼스에는 평생교육원을 부속시설로 두고 지역민들에게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정안진기자 ajjung@kbmaeil.com

북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