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구미시가족센터, 육아맨의 슈퍼 요리왕 ‘성료’

김락현기자
등록일 2024-11-18 10:54 게재일 2024-11-19 9면
스크랩버튼
육아맨의 슈퍼 요리왕 대회 모습./구미시가족센터 제공
육아맨의 슈퍼 요리왕 대회 모습./구미시가족센터 제공

구미시가족센터는 지난 16일 새마을운동테마공원 글로벌관 다목적홀에서 ‘육아맨의 슈퍼 요리왕’대회를 개최했다.

구미지역 아빠와 가족들 120여 명이 참여한 이날 행사는 ‘세상에 하나뿐인 아빠의 작품(김밥)’이라는 주제로 펼쳐졌다.

대회에 참가한 양육기의 아버지 30명은 가족 모두 세상에 하나뿐인 김밥을 만들기 위한 추가재료 획득 게임에 참여하며 열정적인 요리실력을 뽐내었고, 가족들은 아낌없는 응원과 격려를 보냈다.

시상식은 1등, 2등이 아닌 ‘아빠의 정성상’, ‘아이디어 뱅크상’, ‘금손 아빠상’, ‘슈퍼맨상’으로 구분해 참여한 아버지 모두가 상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 열띤 응원을 펼친 가족에게는 ‘우리 가족 비타민상’을 수여했다.

도근희 구미시가족센터장은 “이번 행사는 순위를 매기는 대회가 아니고 모두가 1등 아빠가 되도록 하기 위함이다. 이 순간 만들어진 추억은 아이들에게 특별한 기억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구미시가족센터는 아버지들의 역할수행능력을 높이기 위한 교육과 자녀와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활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다양한 프로그램 정보와 신청은 구미시가족센터 홈페이지(https://gumi.familynet.or.kr) 또는 전화(054-443-0541(ARS 3번))로 문의하면 된다.

/김락현기자 kimrh@kbmaeil.com

중서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