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제12대 박정우 새마을지도자구미시협의회장 선출

김락현 기자
등록일 2024-11-03 13:03 게재일 2024-11-03
스크랩버튼
새마을지도자구미시협의회 임시총회에서 제12대 회장으로 선출된 박정우 신임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구미시 제공
새마을지도자구미시협의회 임시총회에서 제12대 회장으로 선출된 박정우 신임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구미시 제공

새마을지도자구미시협의회는 지난 1일 새마을회관 강당에서 임시총회를 열고 박정우 신임 회장을 제12대 회장으로 선출했다. 

이번 임시총회에는 54명의 대의원(읍면동 새마을지도자 협의회장, 부회장 등)이 참석했으며, 단독 출마한 박 후보자는 만장일치로 추대됐다.

축산업에 종사하는 박정우 신임 회장은 지역 봉사단체 감우회 회장으로 활동해 왔으며, 구미시새마을회의 이사로서 지역사회에 헌신해왔다.

박 신임 회장은 “회원들 간의 소통을 확대하고 열린 의견수렴 체제를 구축해 단합을 이끌어내겠다”며 “나눔과 배려, 연대의 정신을 바탕으로 활력 넘치는 새마을 단체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김혜선 새마을과장은 “신임 박정우 회장을 중심으로 회원들이 지속 가능한 혁신적인 새마을 운동을 위해 힘써주기를 바란다”고 했다.

한편, 새마을지도자구미시협의회는 매년 자원재활용 수집 경진대회, 산불 예방을 위한 영농 쓰레기 수거, 읍면동 협의회 활성화, 행복한 보금자리 사업, 환경 살리기 운동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모두가 행복한 공동체 문화 조성에 기여하고 있다.

/김락현기자 kimrh@kbmaeil.com

중서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