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백승엽 대승그룹 회장 시민건강증진에 앞장

황성호기자
등록일 2024-10-07 14:38 게재일 2024-10-08
스크랩버튼
백승엽(오른쪽) 대승그룹 회장과 박귀룡 경주시맨발걷기협회장이 업무협약식을 하고 있다. /대승그룹제공
백승엽(오른쪽) 대승그룹 회장과 박귀룡 경주시맨발걷기협회장이 업무협약식을 하고 있다. /대승그룹제공

대승그룹(회장 백승엽)과 경주시맨발걷기협회(회장 박귀룡)는 지난 5일 시민건강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백승엽 대승그룹 회장을 비롯한 박귀룡 경주시맨발걷기협회 회장, 맨발걷기협 회원, 기업관계자 등 60여명이 참석했다.

앞으로 대승그룹은 경주시맨발걷기협회와 협력해 경주시내 아름다운 맨발길 조성과 환경을 만들어 많은 시민들과 관광객들이 맨발걷기를 통해 건강을 증진할 수 있도록 하는데 기여하기로 했다.

대승그룹은 2010년에 출범한 경주에 기반을 둔 그룹으로 산하 14여개 기업체로 구성되어 있으며 건설, 부동산 개발, 에너지 및 관광 산업에 주로 활동하는 기업이다.

특히 경주 지역에서 대규모 개발 프로젝트와 관광 사업을 주도하고 있으며, 경주 지역의 관광 인프라를 확장하고 이를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 있다.

또 대승그룹은 신재생 에너지 사업에도 참여해 친환경 에너지를 활용한 지속 가능한 발전을 목표로 하고있는 등 지역 경제와 환경을 고려하면서도 다양한 분야에서 성장을 도모하는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백승엽 대승그룹 회장은 “시민건강증진을 위해 그동안 열심히 활동해 온 경주시맨발걷기협회와 맨발걷기운동에 동참하게 되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시민건강증진을 위해 열심히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박귀룡 경주시맨발걷기협회 회장은 “경주시는 물론 민간기업 대승그룹이 동참한 것은 매우 고무적인 일로써 경주시의 맨발걷기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황성호기자 hsh@kbmaeil.com

동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