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한주식 지산그룹 회장 경주시 장학금 600만원 기탁

황성호기자
등록일 2024-06-11 13:04 게재일 2024-06-12
스크랩버튼
한주식 ㈜지산그룹 회장이 경주시청을 방문해 지역 인재육성과 교육발전을 위해 장학금 600만원을 기탁했다. /경주시제공
한주식 ㈜지산그룹 회장이 경주시청을 방문해 지역 인재육성과 교육발전을 위해 장학금 600만원을 기탁했다. /경주시제공

"고향 경주의 후배들이 장학금을 통해 학업에 더욱 정진하고 훌륭한 인재로 자라나길 바랍니다.” 

㈜지산그룹 한주식 회장이 (재)경주시장학회에 경주지역을 이끌어갈 인재육성과 교육발전을 위해 장학금 600만원기탁했다.

한 회장은 경주시 안강읍 사방리 출신으로 경기도에서 물류 전문기업인 지산그룹을 경영하고 있다.


지산그룹은 지난 1999년에 창립해 물류센터 개발과 운영 등 물류 분야와 국내 PC업계 최초의 스마트 팩토리 구현 등 축척된 기술력과 차별화된 경영전략을 앞세워 국내 전문기업으로 성장했다.


또 기관·단체, 지역사회에 끊임없는 자선활동과 기부, 봉사를 실천해 사회공헌에도 앞장서고 있다.


한주식 회장은 “재능이 우수한 학생을 발굴해 지역사회가 필요로 하는 인재육성을 위해 힘쓰는 경주시장학회 장학사업에 일조하게 돼 기쁘다”며 “장학금을 발판 삼아 사회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고향을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장학금을 기탁하신 지산그룹 한주식 회장에게 깊은 감사의 맘을 전한다"며 "기탁해준 장학금은 지역 내 가정 형편이 어려운 인재들을 위해 소중하게 잘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황성호기자 hsh@kbmaeil.com


동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이미지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