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한국부동산원 안동지사 조손세대 아동 및 청소년 지원

김세동기자
등록일 2024-05-13 11:14 게재일 2024-05-14 11면
스크랩버튼
한국부동산원 안동지사 이신복지사장(우측)이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한국부동산원 안동지사
한국부동산원 안동지사 이신복지사장(우측)이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한국부동산원 안동지사

조손세대를 위한 사회적 고민과 지원책이 활발하게 논의 중이다.

한국부동산원 안동지사는 영주시노인복지관에 네이버 온라인 기부플랫폼 해피빈을 활용해 조손세대 아동 및 청소년의 학업 동기부여를 위해 8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사업은 해피빈 더블기부를 통해 시행한 사회공헌사업으로 한국부동산원, DGB금융그룹 기부금 3650만원과 네티즌 기부금 3650만원 등 총 7300만원 기부금이 조성돼 이 가운데 800만원이 영주시노인복지관에 전달됐다.

모아진 성금은 전국 아동·청소년 복지사업에 사용한다. 기부금 3650만원은 한국부동산원과 DGB의 따뜻한 기부로 생명의 온도 36.5°C를 상징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국부동산원 안동지사는 REB행복HOME 주택 개·보수 봉사, 지역사회 상생협력을 위한 농촌봉사활동, 안동시종합사회복지관 무료급식소 봉사, 명절맞이 사랑의 쌀 전달, 청소년 교육기부 진로체험기관 인증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한국부동산원 이신복 안동지사장은 “공공기관으로서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마음으로 많은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세동기자 kimsdyj@kbmaeil.com

 

 

북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