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문경시체육회, 이사회 및 정기대의원총회 개최

강남진기자
등록일 2024-02-28 10:00 게재일 2024-02-28
스크랩버튼
체육장학금 수여, 체육상 시상<br/>올해 사업계획 및 세입세출 예산 의결
문경시체육회 이사회 및 정기대의원총회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문경시 제공
문경시체육회 이사회 및 정기대의원총회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문경시 제공

문경시체육회가 지난 26일과 27일 양일간 이사회 및 정기대의원총회를 개최했다.

첫 날 이사회에서는 문경 체육 장학생 4명에게 장학금을 수여하고, 2024년도 사업 계획과 세입·세출 예산(안), 2024년도 정기대의원총회 개최(안) 등의 심의 안건을 모두 가결했다.

다음 날 열린 총회에서는 종목단체장과 읍면동 체육회장 등 50여 명의 대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공로패와 32명의 문경 체육상 시상식이 열렸으며, 2023년 사업 결과와 세입·세출 결산(안), 그리고 감사 선임(안) 등을 심의하고 의결했다.

노순하 문경시체육회장은 “올 한해도 문경시민의 체력 증진 및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자”며 “친절도시 문경을 위해 체육회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신현국 문경시장은 "문경시 체육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2024년 갑진년 청룡의 기운을 받아 문경시가 스포츠 도시로서 더욱 높이 날아올라 큰 성과를 이룰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강남진기자 75kangnj@kbmaeil.com

북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