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상주 세계모자페스티벌’ 성공 만전

곽인규기자
등록일 2023-10-03 18:47 게재일 2023-10-04 10면
스크랩버튼
市 추진위, 최종 전체회의 개최<br/>13~15일 가요제·패션쇼 등 진행
[상주] 상주시 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윤재웅)가 2023 상주세계모자페스티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사전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올해 처음 열리는 2023 상주세계모자페스티벌은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상주 태평성대 경상감영공원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를 위해 축제추진위원회는 최근 상주시청 대회의실에서 최종적으로 제4차 전체회의를 개최했다.

회의에서는 강영석 상주시장과 윤재웅 축제추진위원장 등을 비롯한 추진위원 및 자문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행사에 대한 최종 논의와 함께 성공 개최를 위한 결의를 다졌다.

이번 축제는 상주시민가요제, 모자패션쇼 등의 주무대 프로그램과 세계모자전시관, 모자특별기획전, 모자체험존, 모자샵 등 모자축제 특화프로그램, 시민어울마당과 24개 읍면동 부스등 총 20종 이상의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윤재웅 상주시 축제추진위원장은 “상주! 모자와의 백년가약’이라는 주제의 이번 축제를 성공적으로 개최해 지속 가능한 축제가 되도록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꿈과 환상의 세계 상주에서 시민과 관광객 모두가 만족하는 상주세계모자페스티벌이 되도록 각종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곽인규기자 ikkwack@kbmaeil.com

 

중서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