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경운대, 제61회 경북도민체전 출사표

김락현 기자
등록일 2023-04-21 15:26 게재일 2023-04-21
스크랩버튼
경운대학교 선수단이 필승결의대회 및 결단식에서 승리의 의지를 다짐하고 있다./경운대 제공
경운대학교 선수단이 필승결의대회 및 결단식에서 승리의 의지를 다짐하고 있다./경운대 제공

경운대학교는 21일부터 24일까지 경북 울진군에서 열리는 제61회 경북도민체전에 총 9개 종목 60명의 선수가 구미시를 대표해 참가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종합 준우승 성과에 이어 이번 대회에서는 종합우승을 목표로 하는 경운대 선수단은 필승결의대회 및 결단식에서 승리의 의지를 다짐했다.

특히, 올해 정식종목으로 지정된 태권도 품새 종목은 항공보안경호학부 학생 7명이 출전해 주목을 받고 있으며, 스포츠건강재활학과 소속 육상부는 명실공히 대학부 최고의 기량을 자랑한다.

경운대가 참가하는 종목은 태권도, 육상(마라톤·트랙·필드), 유도, 검도, 레슬링, 복싱, 롤러 등 총 9개 종목이다.

울진에서 개최되는 이번 체전은 군 단위에서는 경북 최초로 개최되는 대회로 24개 시·군에서 1만1천여 명의 선수·임원이 참가, 4일간 열전에 돌입한다.

항공보안경호학부 최동재 교수는 “선수들이 힘든 훈련속에서도 묵묵히 연마한 실력을 마음껏 발휘해 주길 바란다”며 “열정과 투지로 경운대의 위상과 명예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운대 태권도부는 지난해 제32회 경북도지사기 대회에서 우승한 바 있으며 육상부는 지난해 제103회 전국체전에서 금메달 2개 등 총 6개의 메달을 획득한 바 있다.

구미/김락현기자 kimrh@kbmaeil.com

중서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