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내고향 더 살기 좋게” 재경구미시향우회 5천만원 기탁

김락현 기자
등록일 2023-03-26 17:59 게재일 2023-03-27 10면
스크랩버튼
수도권 투자유치 설명회서<br/>‘고향사랑기부’ 릴레이 동참

[구미] 구미시가 지난 23일 서울 공군호텔에서 개최한 ‘구미시 수도권 투자유치 설명회’에 참석한 재경 구미시향우회 및 구미출신 기업인들이 고향사랑기부금 5천만원을 즉석에서 기탁했다. <사진>

이날 설명회는 구미의 재도약을 위한 발판이 될 ‘반도체 특화단지’구미유치를 위한 간절한 마음을 담은 퍼포먼스로 ‘준비된 도시, 구미시’를 알리고 전략적 투자유치를 위한 자리였다.


이날 김태형 재경 구미시향우회장의 기부금 최고한도액인 500만원 기부를 필두로 향우회 임원들의 기부 릴레이가 이어져 5천여 만원의 기부금이 모여 재경 구미시향우회의 남다른 구미사랑을 보여줬다.


김태형 재경 구미시향우회장은 “기업의 투자 유치를 통해 일자리 창출과 인구증가로 구미가 새롭게 발돋움하기를 기원하며, 구미지역 출향인들의 고향사랑기부 동참으로 우리의 가족, 친척, 친구들이 살고 있는 내고향 구미가 더 살기 좋은 도시가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기업투자 유치 설명회에 참석하신 출향인들의 고향사랑을 위한 기부 동참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뜨거운 성원에 대한 보답은 오직 구미시의 새로운 도약이라고 생각한다. 열정을 다해 시정을 이끌어 출향인들이 자랑하고 싶은 구미시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김락현기자

중서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이미지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