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추진관계자 연찬회

김세동 기자
등록일 2021-09-09 13:38 게재일 2021-09-09
스크랩버튼

【영주】 (재)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는 8일 엑스포 추진관계자를 대상으로 업무능력 및 역량강화를 위한 연찬회를 실시했다.

연찬회는 조직위원회가 지난 5월부터 4개월간 수립한 자체 세부실행계획서요약 발표, 매월 개최하는 위원장 소통회의에 따른 추진상황 보고, 이에 따른 의견을 상호 공유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시는 엑스포 개최 전략 및 추진방향, 행사장 운영 등 7개팀 120개 단위사업으로 구분해 작성된 부서 자체 세부실행계획서를 통해 팀별 업무를 확인하고 공유해 업무를 추진할 계획이다.

엑스포 조직위는 올해 홍보대사 위촉, 세부 실행계획 수립, 수익사업 추진 및 입장권 판매, 국내·외 관람객 및 기업·기관 유치와 행사장 조성공사 준공을 기점으로 본격적인 전시행사 준비를 시작하게 된다.

이희범 조직위원장은 “각 팀별 업무공유와 의견을 교환하는 이번 연찬회를 통해 모두가 인삼엑스포 성공개최라는 하나의 목표로 유기적인 업무수행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며“행사를 추진하는 모든 사람들이 서로 원활한 소통을 통해 함께 만들어나가는 인삼엑스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는 2022년 9월 30일부터 10월 23일까지 24일간 ‘인삼, 세계를 품고 미래를 열다!’란 주제로 영주시 풍기인삼문화팝업공원 일원에서 개최된다.

/김세동기자

kimsdyj@kbmaeil.com

북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