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널 너무 모르고` 7개 차트 정상
26일 오후 6시 공개된 이 앨범 타이틀곡 `널 너무 모르고`는 27일 오전 8시 기준으로 멜론, 엠넷닷컴, 지니,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등 7개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최근 컴백한 마마무와 블랙핑크, 에이핑크 등 인기 걸그룹들의 신곡을 제친 결과다.
지난해 `돌아오지마`, `저 별` 등을 통해 차트에서 돌풍을 일으킨 헤이즈는 이 곡으로 음원차트 정상에 오르며 `음원 퀸`으로 자리 잡았다.
`널 너무 모르고`는 이별 감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헤이즈와 프로듀서 그루비룸이 공동 작곡하고 헤이즈가 작사했다.
헤이즈는 “단지 헤이즈여서 일단 믿고 한번이라도 들어주신 분들께 정말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제 진심과 이야기를 담은 곡을 많이 들려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앨범 출시 이후 비가 오는 날에 맞춰 음원을 공개할 것이라고 예고한 이 앨범의 히든 트랙 `비도 오고 그래서`도 27일 0시 공개했다.
마침 발매일이던 26일 전국적으로 비가 내렸고 히든 트랙을 공개해달라는 팬들의 요청이 이어지자 앨범 공개 6시간 만에 신용재가 피처링한 `비도 오고 그래서`를 선보였다.
헤이즈 측은 “몇 시간 만에 새로운 트랙을 공개하면 타이틀곡에 쏠려야 할 대중의 관심이 분산된다는 우려도 있었지만 순위에 연연하지 않고 팬들과의 약속을 지켰다”고 말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