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가을엔 단풍 아름다운 울릉도로 오세요”

김두한기자
등록일 2016-09-13 00:04 게재일 2016-09-13 8면
스크랩버튼
郡, 부산 국제관광박람회 참가<BR>울릉·독도 맞춤여행상품 홍보
▲ 부산 국제관광전에서 큰 인기를 끈 울릉도 홍보부스. /울릉군 제공

【울릉】 `가을 만끽하러 울릉도로 떠나요`

울릉군이 가을 관광객 유치에 나섰다.

울릉군은 지난 9일부터 12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하는 `제19회 부산 국제관광전(The 19th Busan International Travel Fair)`에 참가해 울릉군의 관광지 및 관광 상품 등을 소개하며 가을관광객 유치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부산 국제관광전은 전 세계 40여개국, 250여개 단체·기관이 참가하는 대표적인 국제관광박람회다. 울릉군은 이번 홍보관을 통해 울릉도만의 가을·겨울의 매력을 마음껏 뽐내 참가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특히, 본격적인 가을 관광철을 맞아 트레킹과 힐링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해안 트레킹`의 장점을 알리고 문화관광해설사의 깊이 있는 설명으로 방문자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다국어 관광안내지도 배포 및 맞춤형 관광정보 제공뿐만 아니라 △울릉도·독도 스탬프 투어 △숨은 명소 울릉도 구석구석 찾기 등의 관광 상품이 큰 인기를 얻었다. 그 외에도 울릉군 캐릭터로 거울을 만드는 체험학습과 퀴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돼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최수일 울릉군수는 “현재 가두봉 터널을 포함해 90% 이상 복구 완료돼 관광에는 불편함이 없다는 것을 알리고자 이번 박람회에 참가했다”며 “우리 군의 다양하고 특색 있는 체험거리와 볼거리를 널리 알려 사계절 매력적인 울릉도에 많은 관광객이 방문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광마케팅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김두한기자 kimdh@kbmaeil.com

동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이미지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