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시청률 소폭오른 2위<BR>한효주 출연 `1박2일` 예능 정상<BR> 이창명은 `출발드림팀2`서 하차
가창력의 끝은 어딜까. `복면가왕` 연승 기록의 끝은 어딜까.
`우리동네 음악대장`이 24일 방송된 MBC TV `일밤-복면가왕`에서 고(故) 신해철의 `일상으로의 초대`로 7연승을 기록했다.
앞서 `민물장어의 꿈 ` `라젠카 세이브 어스` 등 신해철의 노래로 첫 가왕 자리에 올랐던 `음악대장`은 신해철의 노래로 가왕 자리를 내려놓겠다는 듯 퍼포먼스 없이 담담한 무대를 펼쳤다.
저음과 고음을 오가는 그의 가창력에 관객들은 환호했고 `음악대장`은 다시 한 번 가왕에 올랐다. 2주에 한 번씩 가왕을 뽑는 시스템인 `복면가왕`에서 그는 14주째 자리를 지키고 있다.
2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복면가왕`의 시청률은 14.6%. 전주보다 0.5%포인트 소폭 상승해 2위를 지켰다.
배우 한효주가 멤버들과 추억 여행을 떠난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이 15.0%로 이날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 1위를 지켰다.
김준호의 타박에도 털털한 모습을 보여준 한효주는 제작진과 멤버들의 호응에 재출연각서까지 쓰고 떠났다.
노안에 기억력 감퇴로 고군분투하는 중년들의 군 생활을 담은 MBC `일밤-진짜사나이2` 중년특집은 11.9%, `스웨그`(SWAG:허세부리며 과시한다는 의미의 힙합용어) 육아법을 가진 가수 양동근이 처음 출연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는 10.6%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지난 연말부터 극심한 시청률 부진을 겪고 있는 KBS2 `개그콘서트`는 잠시 회복세를 보이더니 이날은 8.9%로 다시 하락세를 시작했다.
SBS TV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은 8.4%, 같은 프로그램의 `판타스틱듀오`는 6.4%였다.
한편 이날 오전 방송된 `출발 드림팀2`는 음주 교통사고를 내고 잠적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MC 이창명의 출연분량을 편집해 내보냈다. 얼굴은 아예 등장하지 않았고 다른 출연자를 비출 때 신체 일부가 보였으며 주로 목소리만 들렸다. 제작진은 이창명의 하차를 결정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