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제1기 호국평화대학 수강생 모집

윤광석기자
등록일 2016-02-24 02:01 게재일 2016-02-24 8면
스크랩버튼
칠곡호국평화기념관은 `칠곡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미래`라는 주제로 제1기 칠곡호국평화대학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관내 거주 성인 대상으로 운영되는 칠곡호국평화대학은`호국`과 `평화`의 진정한 의미에 대한 이해와 `호국평화의 도시, 칠곡`의 정체성 확립을 위하여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칠곡호국평화기념관의 대표사업으로서, 오는 4월 7일(목)부터 5월 19일(목)까지 6주간 진행된다. 강의 주제는 △역사 속 칠곡의 모습 △한국사 속의 `호국정신` △한반도의 현재와 미래 △웃음과 마음의 평화 등으로, 현장답사(1회)도 함께 진행된다.

수강신청은 3월 2일부터 칠곡호국평화기념관 및 칠곡군청 홈페이지와 팩스, 방문접수를 통해 가능하다.

수강생에게는 교육자료집이 제공되며, 수료 시 수료증이 교부된다. 이와 함께 기념관에서 발행하는 각종 행사 안내문 발송, 행사 초청 등의 특전을 부여할 예정이다.

백선기 칠곡군수는 “이번 기회를 통하여 호국평화의 도시 칠곡에 대해 올바르게 인식하고, 평생교육의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군민에게 다양한 문화체험을 제공할 수 있는 칠곡호국평화기념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수강 관련 문의 : 칠곡군 시설관리사업소 운영담당(☎ 054-979-5512~5), 기념관 홈페이지 : http://chppm.chilgok.go.kr

/윤광석기자

중서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