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포항 `우현 우방 아이유쉘 센트럴` 내일 대공개

임재현기자
등록일 2016-02-18 02:01 게재일 2016-02-18 11면
스크랩버튼
지상 31층 총 478세대<BR>전용 84㎡ 단일평형<BR>바다 조망·광역교통망에<BR>교육·병원 등 편의시설 좋아
▲ 19일 대공개 예정인 포항 `우현 우방 아이유쉘 센트럴` 조감도. /우방 제공

SM㈜우방이 포항의 북측 관문인 북구 우현동 `삼각산`일대에 `우현 우방 아이유쉘 센트럴`을 19일 공개한다. 특히 이번 사업은 SM㈜우방이 시공자로 나서 더욱 관심을 끈다. 정당 계약기간 내 100% 계약을 완료하고, 인터넷 청약 제도가 시행된 2007년 9월 이래 포항지역 역대 최고 청약 경쟁률을 기록했던 `영일대 우방 아이유쉘`의 프리미엄을 이을 것이란 기대가 크다.

△원스톱 도심라이프 실현

우현사거리 최도심 입지는 롯데백화점, 죽도시장, 선린병원, 여성문화회관, 북구청 등 편리한 도심생활은 물론 단지 바로 옆에 마트, 전자제품 전문점 등 편의시설이 밀집해 있 있다.

사업부지 반경 1km 이내 항도초교와 포항중, 포항여중·고, 경북과학고 등 포항 최고 명문교육을 자랑한다. 최근 포은중앙도서관이 개관해 교육환경은 더욱 좋아졌다.

교통환경도 뛰어나다. 우현사거리와 새천년대로를 통해 포항 어디로나 통하는 쾌속교통망과 KTX 포항역 과 포항여객선 터미널 등이 가까워 광역 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다.

단지 바로 옆 수도산 및 영일대, 포항운하, 인근 해맞이 공원 등 힐링특권도 갖췄다. 특히 영일대와 송도해수욕장 등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명품뷰 아파트로 기대된다.

△조망권이 곧 프리미엄

사방 탁 트인 조망특권을 갖춘 지상 31층 높이에 4개동, 총 478세대로 조성된다.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전용 84㎡ 단일평형으로 전 가구를 배치했으며, 남향 위주 단지로 채광을 극대화했다. `V`자형 단지설계로 파노라마 전망을 가능케 하는 등 동간 간섭을 최소화했다.

단지 내 헬스장에는 피트니스 카페가 조성되며 가족과 지인이 방문했을 때에 대비해 게스트하우스가 계획돼 있다.

△탁월한 절전 기능

에너지는 물론 생활비를 절감하기 위해 조명제어 및 대기전력을 차단하는 스마트 컨트롤 스위치와 안방 무선 리모컨 스위치로 에너지를 절약해 준다. 외출시 세대 내 조명 및 가스를 원터치로 관리하는 일괄소등시스템이 갖춰져 있으며, 고효율 조명기구와 대기전력 차단 콘센트, 절수형 양변기와 수전으로 생활비도 아껴 준다.

간단한 터치만으로 쓰지 않는 물을 아껴주는 첨단 절수기능의 초음파 센서 풋밸브도 아이유쉘의 특화 아이템. 부부욕실에 비데를 설치하고 고가수조가 없는 급수 펌프방식으로 건강하고 쾌적한 생활환경을 지원해주는 것도 아이유쉘 프리미엄 중 하나다.

△스페셜 아이템 제공

전세대 4Bay 설계에 스페셜 아이템을 더했다. 기존 아파트보다 20cm 더 넓어진 광폭 주차장을 42%나 할애해 큰 차량이나 초보 운전자도 손쉽게 주차가 가능하도록 했다. 또 일반 이중창호보다 고효율, 고단열의 로이코팅 창호를 적용함으로써 에너지 절감효과는 물론 자외선 차단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또 84㎡A의 침실1에 `붙박이장+미니서재 또는 드레스룸`을 선택할 수 있으며, 84㎡B의 주방에는 `맘스데스크 또는 수납장`선택형으로 나만의 공간을 디자인할 수 있도록 `프라이빗 스페이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분양 관계자는 “`우현 우방 아이유쉘 센트럴`은 브랜드대상을 3년째 수상한 만큼 우방이 포항지역 고객들께 보답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명품 아파트다”라고 밝혔다.

39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건설명가 SM㈜우방은 2014년 첫 수상에 이어 2015년과 올해까지 3년 연속 국가소비자중심 브랜드대상 아파트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3년간 전국에서 일궈낸 1만여 세대의 성공분양은 물론, 앞으로 1만여 세대의 분양을 앞두고 고객만족을 위한 제품개발에 심혈을 기울임으로써 주택건설 전문기업의 저력을 입증할 예정이다.

무제한 전매가 가능한 `우현 우방 아이유쉘 센트럴`은 19일 분양 예정이다. 21일까지 오픈 후 3일간 견본주택에서는 고객맞이 이벤트가 다양하게 펼쳐진다. 포항 스틸러스 팬사인회와 선착순으로 정월대보름 부럼·잡곡세트를 제공한다. 커피머신, 청소기, 난방텐트 등 푸짐한 방문객 경품은 물론 명품가방, 세탁기, 제습기 등 청약자 경품도 풍성하다.

견본주택은 포항시 남구 해도동 171-1번지(형산교차로 인근)에 위치해 있다. 문의는 054)241-7000 또는 홈페이지 http://www.phiusell.co.kr/.

/임재현기자 imjh@kbmaeil.com

경제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