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예수 탄생의 기쁨을 노래하다

윤희정기자
등록일 2015-12-17 02:01 게재일 2015-12-17 13면
스크랩버튼
포항지역 기독교방송 3社 잇단 성탄음악회<BR>블레스워십댄스선교단은 23일 성탄맞이 공연

포항지역 기독교방송들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잇따라 성탄음악회를 열고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을 축하하고 기념하고 있다.

포항극동방송(지사장 김성휘)은 17일 오후 7시30분 늘사랑교회에서 성탄특집 `해피 크리스마스`를 개최한다.

김경화 포항극동방송 국장의 사회로 시작되는 해피 크리스마스는 포항극동방송 어린이합창단 합창, 김승 색소폰 연주, 김준남 몸찬양, 소프라노 김가혜·테너 윤선구 듀엣, 어린이합창단 등 다섯 파트로 나눠 진행된다.

어린이합창단은 `Go! Light your world` `Oh! Holy Night` `I wish you Merry Christmas` `Let it Shine` `복 있는 사람은` `은혜일세` 등을 들려준다.

김승은 `넬라판타지` `캐럴메들리` `The First Noel(노엘)`을 연주하고 김준남은 `자유를 외쳐라` `축복송`의 가락에 맞춰 몸찬양을 선보인다.

소프라노 김가혜, 테너 윤선구는 `오 거룩한 밤` `아기 예수`를 듀엣으로 부른다.

포항CBS(본부장 권대희)는 23일 오후 7시30분 효자아트홀에서 포항CBS 연합합창단 성탄음악회를 연다.

성탄음악회에는 카운터테너 조요한, 보컬리스트 정은주, 경주제일교회 L-Trio(바이올린 유영임, 첼로 김유진, 피아노 유정숙), 포항CBS 남성합창단, 포항CBS 여성합창단, 포항CBS 소년소녀합창단이 출연, 아름다운 무대를 선사한다.

이에 앞서 포항CTS(지사장 정운백)는 16일 오후 7시30분 포항동부교회에서 토닥토닥 품어주는 성탄음악회를 열었다.

음악회는 포항CTS 소년소녀합창단, 포항CTS 플루트앙상블, 소프라노 오현경, 베이스 정하해, 포항CTS 여성합창단이 출연, 무대를 꾸몄다.

소년소녀합창단은 `축복의 길` `나비 여인(Paruparong Bukid)`을 부르고 플루트앙상블은 `주 나를 일으키시네(You raise me up)` `나 같은 죄인 살리신(Amazing grace)`를 연주했다.

또 소프라노 오현경은 `세상을 사는 지혜`를, 베이스 정하해는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를 들려 주고, 여성합창단은 `더 매니 무즈 오브 크리스마스(The Many Moods of Christmas)` 곡명의 성탄메들리를 선사했다.

한편 블레스워십댄스선교단(담장 오정화)은 23 오후 7시30분, 24일 오전 11시 포항침례교회 본당에서 성탄맞이 정기공연을 개최한다.

/윤희정기자

hjyun@kbmaeil.com

문화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