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이달의 기업에 신흥정밀 선정

김락현기자
등록일 2015-11-04 02:01 게재일 2015-11-04 9면
스크랩버튼
구미시가 11월의 기업에 ㈜신흥정밀을 선정했다.

<사진> 시는 지난 2일 시청 국기게양대 앞에서 남유진 구미시장과 김용현 ㈜신흥정밀 대표이사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기(社旗) 게양식을 가졌다.

11월의 기업에 선정된 ㈜신흥정밀은 초정밀·소형 사출금형 전문업체로 휴대전화를 중심으로 축적해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각종 모바일·IT부품 및 자동차 부품 등 초정밀 금형제작을 하는 지역 대표 강소기업이다.

㈜신흥정밀은 기업부설연구소를 중심으로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기술혁신형(INNO-BIZ)기업으로 선정 되었으며, 이종(異種)소재 사출 프레스 금형 성형 기술을 바탕으로 뿌리기술전문기업으로도 지정됐다.

특히,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의 스마트팩토리 사출금형 설계 자동화 시스템을 도입해, 제품설계 시간 절약으로 납기를 단축하고, 불량률을 감소시켜, 생산매출 증대 및 고용증대 성과를 내고 있는 글로벌 선도기업으로, 2014년 지역발전 부문으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등 지역경제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김용현 대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장을 가능하게 할 핵심역량개발과 기술력 증대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며 “그동안 신뢰와 애정으로 신흥정밀을 아껴주시고 지켜봐주신 43만 구미시민 여러분께 감사하고, 살기 좋은 행복 구미 건설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락현기자

중서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이미지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