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이승철 KBS 2 `프로듀사` OST 작업 참여

연합뉴스
등록일 2015-05-14 02:01 게재일 2015-05-14 14면
스크랩버튼
첫 방송되는 내일 `달링` 공개
가수 이승철이 KBS 2TV 금토드라마 `프로듀사`의 OST(오리지널사운드트랙) 작업에 참여했다고 소속사 진엔원뮤직웍스가 13일 밝혔다.

오는 15일 첫 방송하는 `프로듀사`는 SBS TV `별에서 온 그대`의 주인공 김수현과 박지은 작가가 다시 뭉친 화제작이고, 이승철은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 주제가를 히트시킨 `OST 킹`이란 점에서 화제다.

OST의 첫 가수로 공개된 이승철은 `프로듀사` 1화가 방송되는 15일 밤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OST 곡 `달링`을 공개한다.

드라마의 메인 타이틀곡으로 점쳐지는 `달링`은 한번 들으면 귀에 감기는 사랑스러운 멜로디의 미디움 팝이다. 이승철의 주요 히트곡을 써온 작곡가 전해성이 만들고 이승철이 드라마의 분위기에 맞춰 직접 편곡을 맡았다.

이승철은 “올해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해 온 드라마의 OST에 동참하게 돼 영광”이라며 “김수현, 공효진, 아이유, 차태현 등 뛰어난 스타들의 작품과 내 노래가 호흡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앞서 이승철은 MBC TV 드라마 `불새`의 OST 곡 `인연`을 비롯해 KBS 2TV 드라마`제빵왕 김탁구`의 `그 사람`, 영화 `청연`의 `서쪽하늘` 등을 히트시켰다. 그는 지난 6일 발표한 12집의 선공개곡 `마더`에 이어 26일 12집을 출시한다. /연합뉴스

방송ㆍ연예 기사리스트

더보기 이미지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