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롯데百 포항점, 내일부터 가을정기세일

고세리기자
등록일 2014-09-30 02:01 게재일 2014-09-30 11면
스크랩버튼
롯데백화점 포항점(점장 현종혁)이 10월1일부터 19일까지 가을 정기 세일<사진>에 돌입한다.

1년 중 가장 풍성한 상품과 이벤트를 자랑하는 가을 정기 세일은 각 층에서 릴레이 대규모 행사와 차별화된 이벤트로 고객 몰이에 나설 예정이다.

아웃도어에서는 코오롱 스포츠를 비롯해 네파, 노스페이스 등 유명 브랜드가 참여한 가을 산행 대전을 진행한다. 이 중 코오롱 스포츠는 오는 7일까지 연중 최대 규모의 이월 상품을 준비해 35~40%의 할인 행사와 함께 사은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결혼철을 맞아 예비부부들을 위한 준비한 웨딩페어는 알뜰한 신혼살림을 위한 다양한 행사가 마련됐다.

삼성, LG는 공동기획 스페셜 위크를 통해 냉장고, 세탁기, TV 등 신혼 필수 가전제품을 특별 가격 행사와 함께 모바일 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준다. 프리미엄 쿡웨어 브랜드 휘슬러에서는 기획으로 프라이팬, 전자레인지, 압력솥 등 맛있는 요리를 위한 주방용품을 저렴하게 준비했다.

오는 19일까지 1층 닥스에서는 120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전 상품 12% 세일과 함께 30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 파우치 및 우산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1층 화장품 매장에서는 각 브랜드별로 방문 감사품을 비롯해 구매금액 대별 풍성한 사은품도 제공된다.

9층 이벤트 홀에서는 보브, 베네통, 시슬리, 게스 등이 참여해 패션 완성을 위한 가을 의류 특별전이 진행되며, 8층 본 매장에서는 알레르망과 나이스필 창립 기념행사로 디자인과 기능성을 살린 침구 특가전이 전개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지하 1층 식품 매장에서는 정관장, 대상웰라이프, 네이처스 비타민 등 가족 건강을 위한 `비타민 大축제`가 열리며 할인, 증정행사가 함께 준비돼 있다.

/고세리기자

manutd20@kbmaeil.com

경제 기사리스트

더보기 이미지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