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당 585만원대부터 시작되는 미진이지비아 와이드명곡의 분양가는 주변시세보다 합리적으로 낮게 책정돼 중소형 대단지 아파트를 선호하는 서민들의 내집마련에 도움이 될 전망이다.
또 `미진이지비아 와이드명곡`은 명곡역 개통예정으로 더 넓어질 생활권에다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고 중도금 무이자, 발코니 확장무료 등의 다양한 혜택도 준다. 33층 규모에 모두 1천278가구 대단지로 조성돼 고층이 주는 탁 트인 전망과 함께 넉넉한 동간 거리에다 전가구 남동·남서향으로 배치했고 중소형 전용단지이지만 대형 못지않은 풍부한 부대시설 등 실속과 품격을 극대화한 프리미엄 단지에 속한다.
단지 곳곳에 어린이놀이터와 공원, 휴게시설, 멀티코트, 작은도서관, 보육시설, 경로당, 입주민 전용 휘트니스센터 등 입주민 전용 다목적 주민공동시설을 갖추고 안전한 단지생활을 위해 어린이통학버스 정류장도 설계했다.
특히 낙동강, 비슬산, 대방산의 푸른 자연을 누릴 수 있고 단지 바로 옆 기세곡천 산책로를 가까이서 누릴 수 있으며 15% 대의 건폐율로 단지의 쾌적성을 극대화해 녹색자연을 눈으로 누릴 수 있는 공원아파트로 꾸며진다.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 59㎡ 평면의 경우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추면서 59㎡A타입은 소형에서는 흔하지 않은 4-Bay평면에 가변형 벽체로 가족구성원에 따라 자녀방이나 서재 및 취미방으로 꾸밀 수 있으며 59㎡ B 타입은 거실과 방을 더 넓게 설계해 자녀의 수가 적거나 부부중심의 공간으로 꾸며졌다.
오는 2016년 개통예정을 목표로 한창 공사가 진행 중인 도시철도 1호선 명곡역은 단지로부터 약 2.5km 정도 떨어져 있어 생활권 확대가 가능해 교통부분만큼은 자랑할 수 있을 정도다.
아울러 대구중심가, 테크노폴리스 등 8개 산업단지와 바로 연결되는 국도 5호선이 단지 주도로로 출퇴근이 한결 수월하고 중부내륙, 88고속도로의 편리한 진출입 및 인근도시와의 광역교통망을 구축하는 화원옥포IC를 가장 빠르게 누릴 수 있는 사통팔달의 교통요지이다.
미진건설 김종탁 대표이사는 “어려운 건설 환경속에도 꿋꿋이 사업을 해 나갈 수 있는 원동력은 바로 오직 한길만 바라보고 나아가는 뚝심과 열정”이라며 “26여년간 건설업에 몸담아 오면서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고품격 주택을 공급하는데 쏟겠다”고 말했다.
문의 053-642-3838.
/김영태기자 piuskk@kbm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