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대구 테크노폴리스 `제일풍경채 센트럴 2차` 분양

김영태기자
등록일 2014-06-20 02:01 게재일 2014-06-20 11면
스크랩버튼
전가구 남향 위주 배치·모든 평형 4BAY 설계<BR>교육·교통·자연환경 등 주거 3박자 모두 갖춰
▲ 대구테크노폴리스에서 단일 블록으로는 최대 규모인 1천29가구를 20일 분양하는`제일풍경채 센트럴 2차`의 투시도.

대구 테크노폴리스에서 단일 블록으로는 최대 규모인 1천29가구를 분양하는`제일풍경채 센트럴 2차`가 20일 오픈한다.

2차 제일풍경채 센트럴은 대구 테크노폴리스에서도 알짜배기 위치로 소문난 A17블럭으로 지역 내 관심이 가장 뜨겁다. 1차 조기 분양 마감에 이어 2차도 순조롭게 분양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또 제일풍경채 센트럴은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중소형 위주로 단지를 배치해 상당한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전 가구 남향 위주의 배치를 통해 우수한 일조권과 조망을 지녔으며 모든 평형이 4BAY로 설계되는 등 관심지역이 될 가능성이 크다.

대구테크노폴리스는 대구혁신도시 2배, 아시아폴리스 6배, 약 220만평(726만9천㎡)의 첨단 과학도시로`우수한 교육환경`과 `편리한 교통여건`, `천혜의 자연환경` 등 주거 선호지역의 필수 3박자를 모두 갖춘 아파트단지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제일풍경채 2차가 들어서는 A17블록은 대구 테크노폴리스의 모든 프리미엄이 모이는 중심에 자리 잡고 있으며 단일 블록 최대 스케일을 자랑한다.

단지 인근에는 초·중학교가 들어서고 단지 건너로 약 2만여평의 테크노폴리스 중앙공원이 자리 잡고 있으며 이미 들어선 디지스트(DGIST)와 국립대구과학관을 비롯해 각종 연구시설과 대구의 명문고로 불리는 포산고, 계명대·경북대 특수대학원 등이 들어서 새로운 연구, 교육의 중심지로 각광을 받을 전망이다. 또 연내 개통을 목표로 약 80%의 공정률을 보이고 있는 테크노폴리스~수목원 진입도로는 달성군 현풍~달서구 대곡(대구 수목원)간의 이동시간을 10분 이내로 단축하고 중부내륙고속도로 현풍 IC를 통해 시외로 손쉽게 이동할 수 있어 시내·외로의 교통인프라 역시 남다른 장점으로 손꼽힌다.

단지 북쪽으로는 현풍천, 북서쪽으로 비슬구천공원, 남서쪽으로 어린이 공원이 있으며, 대규모 호수와 근린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다.

여기에 쇼핑문화를 누리는 상업지구와 대형유통시설이 인접해 있어 생활 편의성 증대는 물론 친환경 주거지로도 손색없는 단지를 자랑한다.

제일풍경채 센트럴 관계자는“우수한 외부여건으로 아파트를 중소형 위주로 구성, 전에 볼 수 없었던 소위 황금 노른자 입지로 인해 대기수요자들이 벌써부터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상담문의(053-638-9911)나 홈페이지 www.daegu-jei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영태기자 piuskk@kbmaeil.com

경제 기사리스트

더보기 이미지
스크랩버튼